고객지원

NTP-10이 전원이 켜지지 않을 경우 Field에서 확인할 방법이 있을까요?

먼저 NTP-10을 30분 동안 아답터(5V2A)를 통해 로 충전후 전원버튼 길게 눌러 장치를 켭니다. 이렇게 해도  켜지지 않으면 AS입고를 해야 합니다.

NTP-10/NAP-10/NAK-10의 거치대(Stand)를 구매하려고 합니다.

해당제품은 이용하신  VAN사 대리점을 통해 VAN사에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.

NMP-10에서 개발용으로 OTG 다운 받을수 있는 포트 문의

전원포트 옆에 있는 USB 3.0포트를 이용하시면 됩니다.

NTP-10 영수증 프린터 연동 시 이상한 글자 인쇄됨

COM1에서는 정상적으로 프린트 되지만 COM2, COM3에 연결하면 이상동작하는 경우, 초기 펌웨어 초기버젼의 버그로 COM2/COM3 시리얼포트에서 노이즈가 발행하는 증상으로 프로그램 업데이트하시면 정상적으로 동작합니다.

VAN사 결제 프로그램 APK파일 지원

NPT-10, NAK-10, NAK-20, NMP-10, NAP-10의 결제 Application은 VAN사에서 개발 및 제공합니다. 해당 안내에 대해서는 VAN사나 VAN사 대리점에게 문의 바랍니다,

멀티패드/서명패드와 POS/CAT 간 연동문제-멀티패드/서명패드 사용 시 갑자기 결제가 안되는 경우

VAN대리점과 연락해서 통신설정 확인 및 연결된 POS, CAT의 설정을 확인합니다. 만일 재설정을 해도 정상작동이 되지 않으면 AS입고를 진행합니다.

  1. 1
  2. 2
  3. 3